오늘은 프랑스 패션브랜드인 ‘마쥬’ (Maje)에 다뤄보겠습니다. 마쥬(Maje)는 모더니티와 오프 비트의 미묘한 차이가 있는 컬렉션으로 유명하고 몇몇 아이템은 로맨틱하고 보헤미안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마쥬는 Judith Milgrom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녀의 가족 이름의 약자로 브랜드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1998년 파리에서 런칭한 이 브랜드는 명품과 보세 시장 사이의 틈새를 공략하여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파리 Four 거리에 첫 매장을 오픈한 후, 프랑스와 해외에서 1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Judith의 디자인은 거리와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되며, 그녀는 나이보다 마음의 상태를 중요하게 여기며 다양한 삶을 사는 여성들을 위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마쥬는 실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접근성이 좋은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마쥬(Maje)에 대한 모든 것
마쥬(Maje) 디자이너의 철학
Judith Milgrom은 어릴 적부터 여성을 위한 옷 만들기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16살에 가족 작업실에서 일하며 경험을 쌓은 그녀는 자신만의 취향을 발전시켰습니다.
모로코에서의 어린 시절과 가족으로부터의 영감을 바탕으로, 그녀는 ‘불가능’이란 단어를 믿지 않으며, 1998년에 Maje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Maje는 Milgrom, Alain, Judith, Evelyne의 이니셜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Maje는 실크, 레이스,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 donc nous gardons certaines choses près du corps, serrées, un peu plus courtes, ou par exemple, nous ajoutons une ceinture pour que les lignes féminines soient aussi visibles que possible. »
« Maje를 입는 여성은 확실히 자신의 여성성을 갖고 일하는 여성이므로, 우리는 몇몇 것들을 몸에 꼭 맞게, 타이트하게, 조금 더 짧게 유지하거나, 예를 들어 벨트를 추가해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가능한 한 눈에 띄게 유지합니다. »
마주(Maje) 브랜드의 가격대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방문했을때 연말 세일이라 기본 40%는 해주네요 . 우리나라에도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주로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서울쪽 롯데, 신세계, 뉴코아,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등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간단하게 위치를 나열하면 : (명동, 강남구, 서초구, 영등포구, 송파, 목동, 강서, 강동, 김포, 상계동, 성남시 분당, 인천 송도, 부천, 시흥, 하남, 파주, 의정부, 고양 일산, 수원 영통, 기흥, 수지, 파주)
공식홈페이지 가격
울혼방코트 (재활용소재) 원래 가격 85만원, 세일 가격 51만원
블레이저 원래 가격 61만원, 세일가격 36만원
니트 드레스 37만원
가디건 51만원, 세일가격 30만원
파티용 드레스 57만원, 세일가격 28만원
작은 클러치백, 34만원
벨트 20만원, 세일가격 10만원
사이즈 34~42까지 있어요
https://maje.kr/ 공식홈페이지 주소
육스/마쥬 페이지
마쥬(Maje) 의 가방 컬렉션
옷 이외에도 특이한 디테일의 가방도 인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두 제품의 가격대와 디테일 입니다.
1. 마쥬의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양가죽 소재의 M백, 골드 톤 로고, 자석 잠금 잠치의 21x22x7(cm)의 가방이 55만원대
2. 미니사이즈 26x20x7(cm)의 Miss M 백 입니다. 내부 패치 포켓 1개, 플랩 잠금장치, 직사각형 가죽핸들, 탑스티치 디테일의 가방이 마찬가지로 55만원